본문 바로가기
개발 🛠💻/개발자 일상

게임 개발 용어

by 승지 T-Story 2023. 8. 20.

https://m.blog.naver.com/PostView.naver?blogId=nicecapj&logNo=130062005836&proxyReferer=https:%2F%2Fm.blog.naver.com%2FPostView.naver%3FblogId%3Desther78944%26logNo%3D223101617926%26navType%3Dby

게임제작에 사용되는 영어단어

프로그램할때 명명에 도움이 될만한 사항 정리.   Ritual : 의식의, 의식 Holy : 신성한 Epaulet :...

blog.naver.com


https://www.dbocom.com/forum/showpost.php?p=36360&postcount=7

Dragon Ball Online Community - View Single Post -  Item Stats

July 7th, 2010 상태이상 저항 = Status Effect Resistance not silence/mute resistance..... ALL status effects are stated in PizzaPie's topic being: Pizzapie Status Effect = 상태이상 Bleed = 출혈 Fear = 공포 Confusion = 혼란 Stomach Ache = 복

www.dbocom.com


https://namu.wiki/w/군중제어기

군중제어기 - 나무위키

전반적인 게임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CC의 목록들이다. 게임마다 효과가 살짝씩 다르니 이 문서의 적힌 내용은 참고만 하자.

namu.wiki


https://namu.wiki/w/리그%20오브%20레전드/챔피언/능력치#s-9

리그 오브 레전드/챔피언/능력치 - 나무위키

345갱플랭크, 그레이브즈, 녹턴, 누누와 윌럼프, 다이애나, 럼블, 레넥톤, 렝가, 리븐, 리 신, 문도 박사, 비에고, 뽀삐, 사이온, 샤코, 스카너, 신지드, 신 짜오, 아칼리, 아트록스, 야스오, 요네, 제

namu.wiki


https://namu.wiki/w/리그%20오브%20레전드/챔피언/특수%20능력

리그 오브 레전드/챔피언/특수 능력 - 나무위키

챔피언의 스킬이나 아이템 등으로 얻을 수 있는 특수 능력에 대한 문서이다. 공통적인 효과와 판정을 가지고 있으므로 이에 따라 분류한다. 군중제어 효과 중 이름 그대로 둔화 효과에만 면역이

namu.wiki


https://m.blog.naver.com/PostView.naver?blogId=esther78944&logNo=223101616938&proxyReferer=https:%2F%2Fm.blog.naver.com%2FPostView.naver%3FblogId%3Desther78944%26logNo%3D223101617926%26navType%3Dby

[게임 개발 용어]

마지막 수정일: 2023.05.14 변수명을 정해야 하는데 찾아봐도 잘 나오지 않아서 처음 게임 개발을 시작할 ...

blog.naver.com

댓글